건마,스웨디시,홈타이,1인샵,마사지사이트 | 마사지365

건마,마사지,스웨디시,1인샵,마사지사이트,감성마사지,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사우나,출장홈케어,홈타이마사지,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샵후기등 빠른검색 마사지365

건마,스웨디시,1인샵,마사지사이트,로미로미,타이,아로마,스파,호텔식,남성전용,커플마사지,왁싱,후기

전국.추천업소

20대태국혼혈의 최적화된 마사지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최고의힐링스웨디시!!

끌림-홈타이 11 1,015
    업소명 끌림-홈타이
    샵위치 서울.경기.인천
    이용요금 6-10 만원 업체에 (쪽지문의)
    관리종목 타이+아로마+감성힐링
    운영시간 24시간/주 아침9시~저녁7시/야 저녁8시~아침8시
    편의시설 고급오일+매트준비
    관리사정보 동남아혼혈/태국관리사(여)
    전화번호 업소번호없음, 010-2712-7395
    홈페이지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업소예약시 ☞ 건마,스웨디시,홈타이,1인샵,마사지사이트 | 마사지365 ☜ 보고 왔다고 하셔야 할인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끌림★홈타이

마사지365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회원가 적용되십니다.


     

 경기/서울/인천 전 지역 

010 2712 7395

안녕하세요.

마사지365 회원여러분! 

서울 경기 인천 방문타이마사지샵

 [끌림] 홈타이 입니다 

서울,경기,인천 총알스피드로 회원여러분들을

방문서비스 해 드립니다.

20대태국(혼혈) 미인들의 관리를 한번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 * ::

●카카오톡: lzlz1212

●라    인: 27127395

●텔레그램: lzlz121211

:: ───....─── *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타이  

.1 060분───➜ 06만

.2 090분───➜ 07

.3 120분───➜ 09

아로마 

.1 060분──➜ 07만

.2 090분──➜ 08

.3 120분──➜ 10만

❤감성힐링&스웨디시 (추가 2만원)❤

 스페셜 코스 

타이+아로마A. 060분──➜ 07

타이+아로마B. 090분──➜ 08만

타이+아로마C. 120분──➜ 10만


 VIP 코스 

VIP코스 150분──➜ 10만

    타이60분+아로마(60분)+풋(30분)     

:: ───....─── * ::  

  마사지365 회원 할인가 입니다!

:: ───....─── * :: 


     

전원[동남아혼혈]

女(태국)힐러님

-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 -

❤️ 국내최고! 내상제로! ❤️

❤️ 2년이상경력! 20대미녀! ❤️

 [ 정성으로 모십니다!!! ] 

 

     

24시간

주) 아침9시~저녁7시

야) 저녁8시~아침8시

[ 폰OFF : 마감OR랜덤휴무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서울/경기/인천/부천 

 일부지역은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려요 

 퇴폐.불법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과음, 룰&코스거부, 비매너,비핸폰, 무발신자, 
퇴폐,불법, 무단&상습캔슬 등은 예약불가하세요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부탁드려요^^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010-2712-7395 :

예약시 '마사지365' 회원임을 꼭! 말씀해주세요
이용후 후기를 작성하여 회원님의 흔적을 남겨주세요

, , , , , , , , , , , , , , , , , , , , , ,

Author

Lv.16 khpp22  실버
27,400 (7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공지 : 좋아요 추천은 제휴점(글쓴이)님의 개인사정에 의해 삭제되실수도 있습니다 ^^
    업소명 제목
    11 댓글
    미소야 04.14
    사장님 제가 후기써드릴게요 ㅋㅋㅋ왜케관리사분들 잘합니까 일을 ㅎㅎ 외모가별로여도 괜찮다 하는데 이정도면 외모 마인드 다 바춰주네요 잘해주셔서감사합니다 저후기썻는데 다음뻔엔 좀 할인해서 해주시면 홍보많이해드릴게요!ㅋㅋㅋㅋ
    koreaM337 04.14
    관리사분들 너무 젊고 이쁘네요 ㅎㅎ 2대2 기분좋게 잘받았습니다 애들 넘잘하네요 ㅎㅎㅎㅎㅎ사장님도넘 잘해주시고 또뵙시당 ㅎ
    댓들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저도 웃기게써드리고 싶은데 창의력이딸리네요 그치만 일단 너무 잘받고 애들 잘웃고 잘해주면 솔직히 리뷰쓸수밖에없다생각하여 제가 먼저 후기써드린다 말씀드린겁니다 ㅋㅋ 너무잘받앗어요 또생각나...주말에 또부르도록하겠습니다 사장님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1.시간잘지키고2.내상없고3.손이아주...죤슨즌 베이비로션인줄
    내상도없고..약속잘지키고 신뢰가가는 끌림이네요 ㅋㅋ이름 잘지엇네요~~~넘좋아요 맘에들어요!
    BEST 1 김지수 04.13
    코로나..태국안가도됨 외국안가도됨..그냥 여기부르면됨...개이득봄..
    관리사들 이쁘기잇어요?ㅋㅋ내상너무없는거아닌가??광고안하셔도 알아서들 찾아올것같은데..정말 잘~~~~받앗습니닷!!!!!♥
    잘받았습니다~~애들 이쁘네요 ㅋㅋ인정잘안하는데 혼혈이라 더이뻐보이는것같습니다 애들보고 긴장탄건 첨이네요 ㅋ 암튼 ㄳㄳ
    오늘생일인데 아침부터 피로..기분좋은하루가 시작될것같습니다 너무 좋고 아침부터 정말 힐링햇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이사이트에게도 감사해요 이런업체를 만나게해주셔서...잘합니다 확실히!!감사합니다!!!
    TOP.1이길래 불러봤어요 거짓말아니네요 ㅋㅋ 왜 탑1위인지 알겠습니다 내일도부르겠습니다 중독이네요 이거.ㅎ
    홈타이라 망설였는데 역시나 실장님한번믿고서 불러봤네요.
    혼혈이미인이 만타고 하던데 와 ..!! 정말 이쁘네요^^
    홈타이의 생각을 완전히 바꿔버렸네요 ㅎㅎ
    담에 또 불러봐야 겟네요.잘받았습니다.


     

    퀸홈타이
    비키니홈타이
    여동생홈타이
    팡팡홈타이
    믿어봐요홈타이
    아이돌홈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