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추천업소

20대태국관리사의 베테랑스웨디시! 한분한분 정성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내상제로!

여사친-홈타이 75 982 28
●  업소명 여사친-홈타이
●  업소위치 서울,경기,인천전지역
●  전화번호 010-5598-xxxx
●  메인코스 타이+아로마+스웨디시
●  운영시간 24시간 운영
※본 업소는 코스/연락처가 다를 수 있으니 꼭 연락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사친 홈타이 

마사지365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회원가 적용되십니다.


010-5598-xxxx 


     

 경기/서울/인천 전 지역 

안녕하세요. 마사지365 회원여러분!

서울 경기 인천 출장전문업체 (여사친-홈타이)입니다
태국 베테랑 20대관리사들이 자택에 방문하여
편안한 환경에서 정성껏 관리해드립니다
믿어보시고 연락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유류비,출장비 일체없으며

문제발생시 AS 해드립니다.

※카드사용불가입니다.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타이관리  

.1 060분───➜ 06만

.2 090분───➜ 07

.3 120분───➜ 09


아로마관리 

.1 060분──➜ 08만

.2 090분──➜ 10

.3 120분──➜ 11만


 스웨디시코스 

               실장님 강력 추천!!               

.1 060분 09만

.2 090분 11

.3 120분 12만

:: ───....─── * ::  

  마사지365 회원 할인가 입니다!

:: ───....─── * :: 


     

전원[20대태국]힐러님

-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 -

❤️ 국내최고! 혼혈태국! ❤️

❤️ 실력최고! 20대미녀! ❤️

 [ 정성으로 모십니다!!! ] 

 

     

24시간 운영

[ 폰OFF : 마감OR랜덤휴무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경기/서울/인천 전 지역 

※ ​출발지 : [경기도] 중심으로 관리합니다^_^!

 일부지역은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려요 

 퇴폐.불법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과음, 룰&코스거부, 비매너,비핸폰, 무발신자, 
퇴폐,불법, 무단&상습캔슬 등은 예약불가하세요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부탁드려요^^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010-5598-xxxx :

, , , , , , , , ,

업소명 제목
  • [여사친-홈타이]
75 댓글
수필1 01.20  
코로나로 지치는 와중에 힐링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사친홈타이 01.20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해드셋 01.20  
여기 참 좋네요 타 업체 이용할땐 시간약속 잘 안지켰는데 여기는 통화할때 늦을것같으면 1시간 기다리셔야한다고 말하고
거짓으로 기다리게해서 기분나쁘실바에는 솔직하게 말하고 보내드린다고 말할때 기분좋았습니다 사장님이 마인드가 깔끔하신듯합니다
여사친홈타이 01.20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신년 01.20  
올해 첫 마사지 홈타이 불러봤는데 너무 좋은시간이였습니다 새해복많이받으십쇼
여사친홈타이 01.20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야후꾸러기 01.20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시간약속도 잘 지키고 관리사도 맘에들었네요 추천합니다
여사친홈타이 01.20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힐링12 01.19  
정말 괜찮은샵 찾은것같아서 좋구요 관리사도 맘에들었지만 난 전화받는 사장님이 친절해서 좋던데
댓글보니 나만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였구나 타샵이용하다가 사장이랑 싸운적도있어서 짜증났는데
여기 통화하시는분은 나긋나긋 친절해서 너무좋았음
여사친홈타이 01.19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으크박 01.19  
난 진짜 역대최고 마사지받은기분이다 그냥 모든게 좋았다 .. 외모 .. 몸매 .. 성격 .. 한국어까지 잘하니까 설렌다
여사친홈타이 01.19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코코아리 01.19  
댓보고 이용해봤는데 어리고 이쁜애 보내달라고 하니까 1시간만 기다려주시면 맞춰드린다고 하길래 믿고 기다렸습니다
1시간 기다리는게 어려운것도 아니지만 사장이 나를 챙기려는 모습이 좋아서 나도 기분좋게 기다렸는데
1시간 10분정도 기다렸을찰나 관리사 도착! 진짜 말도안나오게 맘에들어서 끝나고 사장한테 문자남겼네요 번호저장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사친홈타이 01.19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니콜 01.19  
한번 좋으면 끝까지 믿는데 여기 맘에 들었습니다 꾸준히 이용하겠습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수필 01.19  
여기 진짜 개좋아요 진짜 마사지 많이 받아봤는데 여기만큼 좋은곳 못봤네요 실장님 마인드도 최고 !!!
여사친홈타이 01.19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육군 01.19  
처음 마사지 받는데 친절함에 놀랐고 오는 관리사에 또 놀랐고 마사지 실력에 3번놀랐습니다

무조건 여기가 답입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로토 01.19  
여러업체 받아봤지만 여기가 1등임 진짜 믿고받으셈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킹크랩 01.19  
태국관리사분들인데 한국말잘하셔서 놀랐음 그게 더 매력포인트인듯 !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도쿄 01.19  
관리사 매력쟁이네요 굿잡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나릍 01.19  
정말 대만족 ㅜㅜㅜㅜㅜㅜㅜㅜ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피콜로 01.19  
사람들이 이용하는 이유가 있군요 ㅋㅋ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이리온 01.19  
관리사가 예쁩니다 마사지도 잘하고 전 만족했습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코로나 01.19  
코로나때문에 홈타이 받았는데 좋네요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욱태 01.19  
관리사 태국사람치고 한국사람급이네 만족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뽜큐 01.19  
만족했습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아로마홈타이 01.19  
굿굿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니그로 01.19  
대만족합니다 여기 끝내주네요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ssddss 01.19  
댓글믿고 전화하자마자 정말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더군요 괜히 댓달리는게 아니란걸암 ㅋㅋㅋ 관리사는 이쁘고 어린애 보내달라했는데
진짜 이쁘고어린애와서 대만족 ㅋㅋㅋㅋㅋㅋ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스티브좁스 01.19  
지상낙원이였음 ㅎ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스티브좁스 01.19  
솔직히 완전 좋다고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상타침은맞음 무엇보다 타샵비교 가격저렴하고
친절하고 쏘쏘했음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마사지12 01.19  
태국치고 한국에 가까운 태국이라 굿잡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마사지12 01.19  
타 업체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 사장님 너무 착함 일단 거기서 게임끝남 ㅋㅋ 댓글보면 사장친절하다는거 나만생각하는거 아니였나보네
여홈 01.19  
관리사도 관리산데 난 전화받는 실장부터가 친절해서 받고싶더라 여기 꾸준히 이용할예정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여홈 01.19  
그냥 좋아요 전화받으시는 실장님? 사장님? 부터가 너무 착하게 잘 설명해주심 ㅋ 관리사야 말할것도없고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닉값 01.13  
마사지 첨 받아보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콘도 01.13  
여기가 최곱니다 진짜 ㅋㅋㅋㅋ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이루마 01.13  
24시업체라하면서 없는 업체많은데 빠르고 관리사예쁘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단골예약요 ㅎㅎ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오감자 01.07  
카라 ?? 관리사님 진짜 너무예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여기로당첨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이리오슈 01.07  
타샵에 비해 저렴하면서 퀄리티 있는듯 관리사 이쁨 ㅋㅋ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콩나물 01.05  
타이랑 아로마 1시간씩 2시간 받았는데 저렴하고 시원하고 빨리오고 3박자 다 맘에드네요
관리사가 너무 제 스타일이여서 ㅋㅋㅋㅋ 다음에 또 연락할게요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임꺽정 01.05  
간만에 맘에드는 홈타이샵 찾아서 기분좋네요 ㅋㅋ 여기  강추합니다 관리사 마인드부터 좋아서 마사지 받는동안 너무 편햇습니다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정통 01.04  
무엇보다 전화받는 실장과 관리사 마인드가 좋은듯
마사지는 어딜가도 평타이상인데 통화하고 예약잡는데 불편함없게 잘 설명해주고 좋은듯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마사지 불러서 몸푸는데 자주 이용할게요 수고하세요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풀약 01.04  
홈타이 마사지 불렀을때 키로수때문에 추가되고 이런저런 말로 만원씩 추가해서 다 안받고
타이마사지 1시간짜리 제일 저렴한거 부르려니까 사람들이 안오려하더군요 .. 열받아서 마지막으로
통화한건데 실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오신 관리사님도 친절하고 타이마사지 끝내주게 시원하더라구요
자주 이용할것같습니다 번창하세요 ~!
여사친홈타이 01.19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신경쓰겠습니다^^
나들이 01.03  
내용좋네요.한번 이용해봐야 겠네요.담에 한번 부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