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추천업소

연예인-홈타이 외모,마인드,실력 걱정NO! 내상 NO!

연예인-홈타이 4 683
    업소명 연예인-홈타이
    샵위치 서울,경기,인천
    이용요금 6-17 만원
    관리종목 타이/아로마/감성힐링
    운영시간 연중무휴 24시간
    편의시설 빠른출장방문
    관리사정보 마인드,실력 20대(여) 관리사
    전화번호 업소번호없음, 010-9936-7739
    업소명검색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도메인검색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홈페이지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업소예약시 ☞ 마사지365-전국마사지샵 정보공유 ☜ 보고 왔다고 하셔야 할인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연예인 홈타이 

마사지365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회원가 적용되십니다.


     

 경기/서울/인천 전 지역 

마사지365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회원가 적용되십니다.

TEL : 010-9936-7739

안녕하세요.

연예인 홈타이 입니다^^

단골이 많은곳은 이유가 있습니다!

외모,마인드,실력 걱정NO!

믿고 불러주시면 꼭 단골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SNS : 카톡msg58 라인msg82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타이관리  

.1 060분───➜ 06만

.2 090분───➜ 07만

.3 120분───➜ 09

.4 150분───➜ 12 


아로마관리 

.1 060분──➜ 07만

.2 090분──➜ 08

.3 120분──➜ 10만

.4 150분──➜ 13만 


 감성힐링 코스 

               실장님 강력 추천!!               

.1 060분 08만

.2 090분 10만

.3 120분 12만

.4 150분 15만 


 VIP 코스 

스페셜. 120분──➜ 10만

           타이 60분 + 아로마 60분           

VIP케어. 150분──➜ 15만

   타이 60분 + 감성힐링 60 풋 +30    

힐링데이트. 180분──➜ 17만

   타이 90분 + 감성힐링 90 풋

:: ───....─── * ::  

  마사지365 회원 할인가 입니다!

:: ───....─── * :: 


     

전원[20대/실력파]힐러님

* 미모 위주로 영입

* 마인드, 실력 20대 관리사

* 서비스 최고 관리사


 

     

연중무휴

24시간운영

[ 폰OFF : 마감OR랜덤휴무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경기/서울/인천 전 지역 

※ ​출발지 : [경기도] 중심으로 관리합니다^_^!

 일부지역은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려요 

 퇴폐.불법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과음, 룰&코스거부, 비매너,비핸폰, 무발신자, 
퇴폐,불법, 무단&상습캔슬 등은 예약불가하세요
* 부재시 문자(희망예약시간+코스)부탁드려요^^

**::─∽----‡‡‡‡----::**

서울 홈케어 간호사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010-9936-7739 :

, , , , , , , , , , , , ,

Author

Lv.3 축복  실버
2,10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공지 : 좋아요 추천은 제휴점(글쓴이)님의 개인사정에 의해 삭제되실수도 있습니다 ^^
    업소명 제목

    댓글

    혀긔다 10.26
    솔직히 제가 깐깐한데 여긴 남다르네요 ㅋㅋ
    기대안햇엇고 150분 힐링 받앗는데
    마인드도 너무 좋으셨고 오히려 실장님한테
    다시 연락드렸네요 ㅋㅋ여기 정착하겠습니다
    ㅋㅋ상쾌한 월요일 되겟네요^^
    뚜비님 10.25
    영등포 2명 이였구요 ㅎㅎ힐코스 추천받고 굿이였음
    중요한건 오신분들 다 괜찷아서 한번 더 놀람 ㅎㅎ
    예약제 운영팁도 알려주시고 ㅎㅎ장사하는 느낌 없어서 더 믿음이갔네요 ㅎㅎ번창하세요!  주말 마무리
    기분까지 베스트였네요 ㅎㅎ
    앞에서이젠뒤 10.25
    신규업체 생겨서 이용했구요 처음에 그냥 기대안했고
    눈에 확 보여서 연락드렸는데 ㅎㅎㅎ실장님 코스추천.받아서 기분좋은 케어 받았네요^^
    피곤한인생 10.18
    친구랑 불럿는데 마인드 쩔고 정말웃음이 많네요^^ 그냥 혹시나 해서 불러봤는데 대박만족합니다.
    그리고 정말 이쁘네요^^ 단골되겟네욬ㅋ


     

     마사지365카테고리
    꽃소녀홈타이
    비키니홈타이
    미녀홈케어
    레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