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추천업소

서울 홈케어 [미녀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최고의 마인드 서울, 인천, 경기 전 지역! 200% 만족감 선사!

홈케어-미녀 63 2,749
    업소명 홈케어-미녀
    샵위치 서울/인천/경기 전 지역
    이용요금 6-15 만원
    관리종목 타이+아로마+감성테라피
    운영시간 24시간운영
    편의시설 빠른출장서비스
    관리사정보 전원 [실력파/女] 힐러님들
    전화번호 업소번호없음, 010-7585-8323
    업소명검색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도메인검색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홈페이지 회원에게만 공개됩니다

업소예약시 ☞ 마사지365-전국마사지샵 정보공유 ☜ 보고 왔다고 하셔야 할인등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어  


마사지365 회원이라고

말씀하셔야 회원가 적용되십니다.


     

《 서울/인천/경기 전 지역 》


마사지365 회원님들~ 친근한 미녀홈타이 

인사드려요! 만족과 힐링에 목마른 회원님~!

친절하고 상냥한 마인드로 고객님들의 

힐링을 책임지는~ 미녀홈타이!! 입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테라피~~~*

서비스 마인드 + 아름다움을 겸비한 젊은 

감각의 베테랑(여)힐러들이 꾸준히 믿고 

부르실 수 있도록 세심하게 관리해드릴게요!

다른곳과 비교해주세요~ 풀타임! 시간약속!

절대 대충 하지 않습니다. 믿고 예약해주세요.

서울 홈케어 미녀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 스 :**

 A. 060분 ➸ 06만

 B. 090분 ➸ 07

 C. 120분 09만


**로마  :**

 A. 060분 ➸ 07만

 B. 090분 ➸ 08

 C. 120분 ➸ 10만


**페셜  :**
 A. 
090분 ㅡㅡㅡ➸ 09만

          타이 60분 + 아로마 30분          

 B. 120분 ㅡㅡㅡ➸ 11만

          타이 60분 + 아로마 60분          

 C. 150분 ㅡㅡㅡ➸ 13만

  타이 60분 + 아로마 60분 + 풋케어 30분  


**: 성   :**

     [ 미녀 홈타이 감성 힐링 테라피 ]     

 A. 060분  08만

 B. 090분  10만

 C. 120분  12만

 D. 150분  15만


​···****···

 마사지365 회원 할인가 입니다!

​···****···


     

전원 [/힐러님들
** 상기 테라피 전문 과정 수료 **

⚡ 꼼꼼관리! 만족보장! ⚡

⚡ 몸매최고! 20대미녀! ⚡

 [ 마인드는 비교불가!!! ] 

 

     

24시간 운영

OFF: 마감OR랜덤휴무 ]

서울 홈케어 미녀홈타이 타이 아로마 마사지

     

 서울/인천/경기 

일부지역은 불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100% 예약제!! 입실 후 선불 결제 이십니다^^

* 폰이 꺼져있을시 랜덤휴무 OR 마감 이십니다

* 과음, 룰&코스거부, 비매너,비핸폰,무발신자,

퇴폐,불법, 무단&상습캔슬 등은 예약불가하세요

*✽+…+‥ ❊ +…+…✽*​

010-7585-8323

, , , , , , , , , , , , , , ,

Author

Lv.3 미녀홈타이  스페셜
2,700 (5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공지 : 좋아요 추천은 제휴점(글쓴이)님의 개인사정에 의해 삭제되실수도 있습니다 ^^
업소명 제목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 [홈케어-미녀]

댓글

사랑밖에난몰라 08.02
단 빨리왓네요 주소는 마포 공덕동이였구요

15분정도 걸린듯 15분이면 거의 날라왔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관리사는 이쁘고 착하네요

시간도 꽉채웠고 마사지야 솔직히 다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사람이라 관리사가 착하고 귀여워서 좋았습니다

만족합니다.

담에 도 부를 생각이구요~~~

호잇 ㅋㅋㅋㅋ 추천 드리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고주파 08.02
같이사는 친구랑 홈케어로 받았는데요, 친구가 다리가 조금 다쳐서 마사지샵을 못가서 신청했습니다.

원래는 친구가  좀... 마사지 받다가 너무 아플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 아픈 부위 잘 피해서 해주시고 아플까봐 정말 조심스레 하는게 보이더라구요..ㅠㅠ 배려심이 너무 좋으니까 오히려 제가 죄송할정도..ㅋㅋㅋ ㅠㅠ 흑..죄송..

이번에 같이산 친구와 2년된 기념으로 친구 파티해주고 홈케어 서비스까지 신청한 건데 정말 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다리가 아파서 못움직이는 여친인지라..ㅠㅠㅠ 몸이 더 뻐근했을텐데 엄청 고마워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친구도 후기 쓰면 좋을텐데 이런거 별로 안좋아해서 제가 대신 20점 같은 10점 남기고 갑니다..흡 감사합니다!
피곤한인생 08.02
원래 하던곳이 있었는데 딴데도 해보고싶어서 딴데 불렀는데 원래 해주던 여자가 왔음 ㅋㅋㅋㅋ 인연인가 ㅋㅋㅋ

둘다 너무 웃겼음 ㅋㅋㅋ 미녀 많은가해서 미녀 불렀는데 단골 관리사가 오다니 ㅋㅋ 뭔가 분위기가 바람핀느낌이엇음ㅋㅋㅋ

원래 해주던사람이라 너무 잘해주고 좋았음 감사 의미로 후기쓰러왔음 예쁘고 날씬하고 마사지잘하고 말투귀엽고 다잘함^^

이 관리사 진짜 잘해요 강추강추 누군지 이름말하고싶은데 말해도되는지 몰라서 안적겠음 제일 좋은건 어리고 이뻐요 ^^^^^
백마탄왕자 08.02
전화하고 한 30분정도 걸린거 같은데 나름 빨리오네요 저는뭐 경기올때부릅니다.  한국말도 잘알아먹고 시간도 빼먹지 않고 제몸에 맞게 잘 해줬습니다.  13만원 투자한 보람이 있습니다ㅋㅋㅋㅋ 마사지 개판으로 했으면 이도저도 아니었을텐데 분위기좋게 시원 깔끔하게 잘해줘서  오늘도 미녀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항상 하시는 사업 번창 하시길 바랍니다.......
토야코 08.02
전화로 20대강조했던 사람입니다

20대이면서 이뿐분이면 더좋다고도 말씀드렸던;;ㅎㅎ

얼굴봤는데 처음에 잘못오신줄...너무어려보여서 몇살이냐고 물어보니 22살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얼굴도 진짜 딱 제스타일 너무태국스럽지않고 그렇다고 너무한국적이지도 않은 약간 혼혈스톼일ㅎㅎ

마사지를 어떻게 받았는지 모르겠네요 얼굴보는데 너무좋았습니다
홍블리 08.02
어제이용후기
일반로드샵이랑 시스템은 비슷한건아는데 매니저가 확실히 어리구 몸매도좋구 이쁘네요ㅎㅎ 사장님이 단골되라구 잘보내주신것같네요 얼마나 애가싹싹하구 귀여운지ㅎㅎ 마사지두 잘하구요 타올도 챙겨와서 오일안흐르고좋아요 근데 오일향이 정말 좋구 씻어두 은은하게향이 남아서 여자친구가물어봐서 조금당황했어요ㅜㅜㅎ 여튼 후기는 이렇습니당
시티헌터 08.02
비도오고 적적해서

퇴근길에 비가내려서 로드샵가려다 귀찮아서 집으로귀가후 씻고 맥주한캔따면서 마사지365들어와서 미녀홈타이 힐링코스120분으로 예약했구요 아가씨 잘웃고 대화도되구 마사지두 생각보다 잘해서 놀랫어요 로드샵 안가두되겠네요~^^ 20대아가씨가 몸매도훌륭하고 먀인두도좋네요ㅎㅎ교육잘되어있어요 잘이용했습니다
사사이 08.02
오늘 너무 만족스럽게 잘받았네요 후기가 사기가 아니단걸 알았네요

용산에서 받은사람이에요 오늘 아가씨

물 좋네요 ㅋㅋ어제도 너무 좋아서 오늘도

불러봤는데 진짜 싸이즈도 좋고 너무

괜찮네요 진짜 이렇게 괜찮은곳 찾기 힘든

데 숨은보석찾은느낌이네요 vip코스

받았는데 아가씨 너무 감성에 맞아서

좋았습니다 진짜 진짜 이렇게 괜찮은

분들이면 매일매일 부르고싶을정도 ㅋㅋ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종종이용할게요 오늘 받은아가씨 진짜 굿 ㅋㅋ.
영웅이야 08.02
이 사이트 알게되고 친구한테 여기서 받자고 하니까 만원정도 더 싼곳에서 하겠다고 다른 곳으로 하더라구요,, 근데 받고나서 엄청 후회했는지 저랑 이쪽에서 다시 마사지 받았습니다..ㅋㅋ 만원의 차이도 작은 것 같지만 꽤 큽니다. 여기 기재된 대로 테라피 과정수료하신 분들이라 그런지 정말 손길하나하나가 강도 조절 잘하시고 감미롭다는 표현이 딱 들어 맞는 것 같습니다. 요즘 생일 선물도 카톡 선물하기로만 줬었는데 이제 친구들 생일때 마사지 한번씩 끊어주려고해요. ㅎㅎ 신경써서 세심히 마사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너무 세상 시원했어요 ㅠㅠ
봉준이 08.02
전화로 20대강조했던 사람입니다

20대이면서 이뿐분이면 더좋다고도 말씀드렸던;;ㅎㅎ

얼굴봤는데 처음에 잘못오신줄...너무어려보여서 몇살이냐고 물어보니 22살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얼굴도 진짜 딱 제스타일 너무태국스럽지않고 그렇다고 너무한국적이지도 않은 약간 혼혈스톼일ㅎㅎ

마사지를 어떻게 받았는지 모르겠네요 얼굴보는데 너무좋았습니다
-
마사지받으면 몸도풀리지만 관리사분이랑 대화하다보면 기분도풀리더라구요 오늘은진짜마사지받고싶어서 부른게아니고 기분이너무꿀꿀해서 마사지받으면서 대화할겸불렀습니다



여기마인드괜찮은 친구많아서 불렀는데 말은잘통하진않았지만 말도잘들어주시고 관리사분귀여운모습에 꿀꿀한기분이 풀렸네요
크리닝 08.02
후기도꽤많고 좋은글도많아서 믿고불렀는데 대박집은 이유가있엇네요 아가씨도 슬림하니몸매괜찮고 마사지도 제법잘하셔서 아주대박이엿어요

전화통화했던 사장님이 목소리에 믿음도가고 친절해서 여기서불러야겠다 마음먹은것도 있구요

다른분들도 한번씩이용하셔서 저처럼만족하셨으면 좋겟네요
놈시크 08.02
보들보들 야들야들
어린게 어찌 이리 이쁠꼬
퀵 배달하다 다리를 다쳤는데 붕대까지 감아주고가는 너 100점이다
대화도  엄청 잘하고 어리고 이쁘장한게 참 마음에 드는구나..
할거 했다고 짐 싸라해도 안싸고 전화올때까지 얘기나 하자는데 왜이리 더 이뻐보이던지

회원님들 몸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운 달림 이였습니다.
소나무 08.02
웬만한 한국애들보다 이쁘네요 진짜 태국연예인이라 해도 믿을꺼같아여 얼굴주먹만하구 피부하얗구 몸매도 장난아니네여...으

침질질..멍때리다 인사하구 바루 마사지받았어여..ㅋㅋ실장님이

추천하신 감성힐링 코스 정말좋네여 아로마랑 2만차이인데 ㄹㅇ혜자가성비코스인듯!! 너무 만족스러워서 미치겠네여ㅋㅋㅠㅠ그동안 아줌마에 내상당한것만 생각하면. .아오~~~

앞으론 여기만 부를껍니당 히히
도우원이니 08.02
의정부에서 불렀던 사람입니다

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 제가 술좀먹고서

부른거라 싫어할거라 생각했는데

그래도 웃으면서 받아주시고 다행이네요~

마인드도 좋으시고 감사해여!

앞으로 생각날때마다 부르겠습니다 ㅎㅎ
문라이트 08.02
다섯번정도 이용했는데 세번은집에서 두번은집근처텔에서 불렀습니다 다섯번다 시간엄수해서 빨리오셨음빨리오셨지 늦게오신적없으시구요 감성120분좋아해서 자주받는데요번에도 만원할인해주셔서 서비스도굉장히좋은집입니다 다섯번꾸준히이용했으니 마사지는말안해도 다들아실꺼라고생각합니다
핫핫핫 08.02
홈타이찾아서 스크롤내려봤는데 엄청많네요

이것저것따지기 너무귀찮고 몸도힘들어서 핑크색배경에눈에띄는곳에서 아무생각없이 불렀는데 서울이라서 그런가세련되고예쁜아가씨가 오셨네요 지방에서출장왔다고 신경써달라고부탁드렸는데 사장님이 젊은분으로보내주신게 신경썻다는 의미겠죠????ㅎㅎ 서울와서 호강하고 갈것같습니다
캬하하 08.02
마사지받으면 몸도풀리지만 관리사분이랑 대화하다보면 기분도풀리더라구요 오늘은진짜마사지받고싶어서 부른게아니고 기분이너무꿀꿀해서 마사지받으면서 대화할겸불렀습니다



여기마인드괜찮은 친구많아서 불렀는데 말은잘통하진않았지만 말도잘들어주시고 관리사분귀여운모습에 꿀꿀한기분이 풀렸네요
종아리킹 08.02
매번 술먹고 마사지샵으로 가는데 갈때는좋은데 끝나고나서 집으로갈때가 너무 피곤하고 노곤한데

출장은 직접오니까너무좋네요ㅋㅋㅋ

사이즈도 샵보다 훨낫고요 마사지도잘하고

여자친구와 집에서노는듯한 느낌이였네요

만족이요ㅋㅋㅋ

낼또부를게요
보보야 08.02
지난번 관리사가 이쁘기도하고 마사지를 너무 잘해줘서 또 불렀는데 이번에도 몸도 마음도 제대로 풀었네요

보드랍던 마사지사 손길이 잊혀지지가 않아 또 불렀는데

이번엔 더 이쁜 관리사가 왔네요

여기 관리사 선별해서 뽑는다더니

정말 엄선해서 뽑나보네요

어떻게 관리사들이 하나 같이 이렇게 이쁜지

덕분이 이번에도 힐링 제대로 받고

몸도 마음고 시원하게 풀었네요

벌써부터 다음이 기대되네요
혼용 08.02
상담중에 사장남이 관리사들 싸이즈 자신있어하길해 한번 불러봤어요. 



와 자신있어 할만하네요 ㅋㅋㅋㅋ



마사지 실력도 수준급이상 이더군요 ㅋㅋ



마인드도 좋아서 간만에 정말 잘받았네요 ㅋ



다음번에도 여기서 받아야겠네요



혼자만 좋은걸 알고 있기가 아쉬워서


여기 추천합니다!~~~^^
엠지씨커피 08.02
원래이용하던집인데 간만에 또부르려구 왓더니



감성힐링코스? 라고 새로 생겻길래 바로 예약햇어요



이게그스웨디시 그런거냐고 무러봣는데 그거랑은 조금다른데



좋다구하시길래 워낙에 전에 잘해주셧어서 그냥 믿고



그냥예약햇어요  역시는역시네요 부드럽게 해주시는데



기존에 아로마랑은 다르네요 이게저는 더좋은거같아요



부드럽게 여기저기 휘감아주시는데 황홇하다고해야하나ㅎ



암튼 이거 신세계네요ㅎㅎㅎ 원래 아로마좋아햇는데



감성코스받고 뻑갓습니다ㅎㅎ 이집매니저분들은 역시나



실망시키지않으시네요ㅎㅎ
그랑죠 08.02
새까만친구시러해서 하얀분으로 부탁드렷는데



피부도하얗구 키도크고 늘씬한게 이쁘시네욯ㅎ



너무가냘퍼서 마사지하는내내 미안한마음이들정도엿는데



그래도 열심히해주시더군요ㅎㅎㅎ



마사지좀받다가 배고파져서 같이 라면끓여먹엇네요ㅎㅎ



완전 여친모드네요ㅎㅎ 여친이랑 집에서 데이트하는줋ㅎ



간만에 즐거운시간 보냇습니다 연장을못해서조금 아쉽긴햇지만



어쩔수없죠ㅠ 시간다끝나고ㅡ연장말씀드린거라



담부턴 미리 얘기할게요ㅎㅎ
사신 08.02
첫이용했을때실장님에게다시전화해서

아가씨너무괜찮았다고 전화번호좀 등록가능하냐고

여쭤보니 등록해드린다고하더라구요

통화하기가 조금번거로울떄가있어서

마사지원할때는 문자로연락드린다고 했거든요

오늘도실장님에게 문자로 시간여쭤보니 예약가능하다고하시네요

번거로울텐데 문자로연락해도 이해해주시고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진중딱지 08.02
회사에서된통깨지고 거래처에서깨지고 오늘하루진짜일하기싫을정도로 너무힘든하루였네요

밖에서혼자국밥에 소주한잔하면서 기분이너무우울하고 컨디션도안좋아서 마사지나받을까하고 샵을갓는데 쉬는날..

되는것도없다싶은생각이였는데 친구랑 예전에집에서받았던게 생각나서불렀어요 꿀꿀했는데 그래도마사지받고 조금나아져서 이기분으로 내일힘내서 출근해야겠어요
향기만남아 08.02
오늘오셨던 마사지관리사분 예약가능한가요



내일다시한번연락드리긴 할건데 마사지진짜잘해주셔서 너무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20대관리사원해서 20대로부탁드렸는데 마사지받고나서는 20대고나발이고 진짜 정신놓고 받은것같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받아서그런지 더시원하게 잘받은것같아요



내일또받고싶으니까 시간나면 전화드릴께요ㅎㅎ
낮잠꾸러기 08.02
잠깐지인도와드리려고 몸쓰는일좀하는데 하루하루진짜너무고되네요 비오는날이 쉬는날이라서 거의매일 일을 나가다보니 몸이완전맛이감 형님도너무힘들때마다 가끔마사지받는다고하셔서 홈타이이용했는데 아줌마가아니라 아가씨가오셨어요 너무어려보여서 큰기대안했는데 눌러주는힘이 확실히많이해본사람같았어요 몸이많이뭉쳐서 다리랑 어깨위주로 부탁드렸는데 뭉친곳위주로 해주시는데 너무시원해서 침흘리면서 받았네요
보스턴 08.02
추천해주신 감성120분짜리 상품 받았는데 엄청좋네요

사타구니쪽으로 해서 전신마사지인데 아로마오일ㄹ해서 마사지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간지럼을 많이타서 중간중간 계속 간지러워서 죽을뻔했지만 마사지는 최고였습니다

야릇하다고 하셨는데 무슨말인지 마사지 받으면서 이해했음 진짜 기분야리꼬리하면서 굉장히 좋았어용ㅋㅋㅋㅋ
바이러 08.02
몸쓰는 일을 하는지라 매번 몸이 뭉쳐있는데

어제 부르고 피로가 싹 풀렸네요

뭉쳐있는곳 잘풀렸어요 !!~

후기많은곳은 이유가 다 있군요

감성코스가 뭔가? 하고 받아봤는데
좋네요 마사지하시는분들도 웃으며
친절하게 대해줘서 좋았습니다

외모도 굿굿
보송이 08.02
오늘은 피곤해서 예약하고 기다리지 않고 마사지 받고싶어서 오픈전에 전화드림 항상 말씀드렸던대로 20대 사이즈 좋은분으로 부탁드렸더니 오늘 첫출근하는 아가씨있는데 사이즈 괜찮고 20대초반이라고 해서 바로콜함

사이즈 괜찮다고 먼저 말해주고 추천해준 이유를 알겠음

이때까지 왔던 여자들중에 제일 괜찮았음
밀레니엄 08.02
너무 괜찮았어서 바로 실장님 번호 저장했습니다 ㅎㅎ

처음 통화부터 요구사항많은 편이라 귀찮았을텐데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줘서 좋았는데

단골되고 나서 처음으로 후기 올려봅니다ㅋ

왠만하면 아끼고싶어서 그래야 내가더부를수 있으니까 ㅋㅋ

여태 항상 잘해주고 아이들도 이쁘고 마인드좋아서 장사오래하시라고 후기하나 찍어봅니다

항상고맙소 오래봅시다잉

저도 고인물인데 그간 왜 전화를 안했었는지

생각들정도로 여태 다른곳들 부르며 내상입었던게 후회되는데

오늘 여기만나서 제대로된 힐링하려는 투자였다고 생각하렵니다
싱싱달려랑 08.02
샵만 다니던 사람인데 출장이 그렇게 편하다길래 불러봤는데

편한것도 편한거지만 샵관리사보다 예쁘네요 ㅋㅋ

이왕 받는 마사지 예쁘면 더 좋을꺼같아서

스페셜 감성코스 호기심에 불럿는데

좋았네요 손길이 자극적이네요 설명대로 ㅋㅋ

2시간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

앞으론 출장만 이용해야겠어요
Bluesky777 08.02
태국분이여서 조금의심은 했지만 사장님이 마인드좋다고해서 불러봤는데 웃기도 잘웃고 마사지도 정성껏해주셔서좋앗어요

원래는 일본분으로 자주불렀었거든요;;ㅋㅋㅋㅋㅋㅋ

마인드좋은분으로 보내달라고 부탁드리긴했는데 외모까지 좋아서 마사지받는데 기분도좋고 몸도 시원해지는기분이였어요
유스이 08.02
홈타이는 몇번이용안해봤는데 이번에 미녀홈타이에서 불러서 받았는데 진짜 괜찮네요 아가씨 20대초중반쯤 보이고 얼굴도 반반하고 몸매도 이쁘신분이였습니다 받는데 아가씨 손길도 부드럽고 제가 원하는거 잘 들어주시더라구요 짜증날만도 한데 그냥 끝까지 잘해줘서 너무 잘받았습니다 이렇게 괜찮은곳은 오랜만이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두시간  브아이피코스받고 너무 좋아서 한시간 아로마 더 추가했네요 진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주는아니지만 종종 이용할게요 오늘 고마웠습니다 ㅎㅎ
자강두천 08.02
어제 전화드렸는데 싸이즈가 별로니 다음에 받으라고해서 어 ? 뭐지? 했는데 오늘 다시 전화드리니 보내준다고 해서 받았습니다 거짓말안하시는 분같아서 받았는데 보통 이쁘다이쁘다 이런소리만 하니까 그러고 부르면 아니고 그래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는데 여기는 아니면 아니다고 말하고 그래서 더 믿음이 가서 예약했는데 진짜 너무 괜찮은분이더라구요 솔직히 마사지 좋아하지만 많이받아서 대충은 아는데 이정도 퀄리티 진짜 드믄데 너무 잘받았어요 ㅠㅡㅠ 다음에도 자주 이용할게요 감사합니다 12만원 하나도 안아까웠습니다
쥬흔이 08.02
4번째 이용중인데 아가씨 싸이즈 너무 괜찮아서 이용하고 있는데 아가씨 마사지도 잘하고 좋아요  오랜만에 마사지 생각나서 나갈려다가 그냥 집에서 받자하고 전에 이용하던 미녀홈타이로 전화걸었습니다 ㅋㅋ 많이 사람들이 찾는 이유가 있죠 아가씨 싸이즈 좋고 괜찮습니다 다들 한번 받아보셍 느낌있고 아가씨도 만족스러울꺼에요 ㅋㅋ 싸이즈 1등 마사지도 너무 잘해서 그냥 녹아내리는느낌이네요 ㅎ
샥스핀 08.02
홈타이몇번이용했었는데 오늘불렀던 업체는 처음이용하는곳이라서 한시간짜리 짧은거 이용해보고 잘하면 나중에또불러야지 했습니다 타이마사지코스로 말씀드리고 받았는데 마사지해주시는분이 경력자인가봐요 시간이 후딱 지나갔네요
진작에 연장한다고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다끝나서 전화드리니 마사지해주신분 예약된 손님이 있어서 기다리고 계신다고 하더라구요 마사지솜씨가 예사롭지 않았는데 제가 사람은 잘봤나봅니다
칸나비 08.02
주말이라서 시간좀넉넉하게 잡아달라고말씀하셨는데 빨리오셔서 놀랬습니다 조금걸릴수도있다고하셔서 30분이상은 기다려야겠구나했는데 20분도 안걸리게 빨리오셔서 기다리지않아서 좋았습니다 맥주한잔하다가받는마사지가 그렇게 좋더라구요 관리사분도 슬림하니괜찮은분으로 보내주셔서 역시 미녀홈타이는다르구나 싶었습니다
소소하게그냥 08.02
받으면서 아가씨 말도 잘 들어주고 잘하더라구요 싸이즈도 좋은데 마사지도 잘 하더라구요 이러기 쉬운게 아닌데 진짜 마사지하면서 핸드폰만지작거리는애들때문에 열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교육이 잘되서 그런지 그런거 없이 마사지에 집중하더라구요 좋았습니다 별 10개 입니다 ㅎㅎ집에서 자주 받는편인데 불편한거 없이 좋아요 대충하다 시간만 때우고 가자는마인드인애들도 많은데 그런거 없었네요 받다보면 별에별일 다 있는데 오늘 너무 기분좋게 받은거 같네요 다음에도 종종 부탁드릴게요 ㅎㅎ 오늘 너무 감사했습니다
고노 08.02
얼굴이쁜분도많으시고 너무좋습니다 사장님이와꾸도괜찮다고 얼굴도어느정도평균은된다고하셔서 믿고불렀는데 진짜이쁜분으로 보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무래도남자들은 시각적인부분이 크기때문에 저도얼굴많이보는편입니다 항상부를때마다 평균이상은되는아가씨보내주시고 좋습니다

여러군데이용해봤는데 제가받았을때에는 여기가제일괜찮은것같았어요 마사지해주시는분도 이쁜분으로 보내주셔서 좋았는데 마사지실력도 꽤괜찮아서 시원하게 잘받았어요 마사지이름만큼 압도세게시원하게 눌러주시고 두시간동안 마사지만열심히 해주셔서 아주좋았습니다
비너스 08.02
이틀전에받았을때 한시간코스로받아서 아쉽더라구요

오늘은 날잡아서 일찍집에와서 추천해주셨던 감성코스받았는데저한테는 잘맞는것같아요 오일로 마사지해주셔서 부드럽고사타구니까지 시원해서 압으로 눌러주셔서 잘받았어요

아가씨마사지실력도 괜찮아서 꽤좋았어요

타업체에서 아로마한번받았다가 집이그냥바닥이 미끌미끌해서 청소가 더오래걸린기억이 있어서 안받으려고했는데 걱정되는마음으로 아로마여쭤보니 아가씨가 큰수건이랑 작은수건 두개챙겨가니까 걱정안하셔도 된다고 하셔서 믿고불렀습니다
고쿠 08.02
감성힐링만 받고있습니다
원래타이선호했던사람인데 감성힐링 추천해주시면서 할인도해주시고 하셔서 한번받아봤는데 지금은 어느새 감성힐링만 받고있어요 처음받을때는 생소해서 90분짜리로받았었는데 지금은 두시간짜리도 모잘라서 자주부르고있어요 한번빠지고나니까 계속받을정도로 느낌좋습니다
석사 08.02
부탁잘들어주셔서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장님에게 제가나이가어리니 20대제일어린분으로 부탁했던 사람입니다 첫인상보고 솔직히너무어려보여서 미성년자인줄알았는데 저보다 한살누나더라구요



대화도잘통하고 마사지도 대충안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솔직히말하면 몇번받아본적없어서 시원하기만하면되서

앞으로도 이용할테니 오늘오셨던 누나또부를수있나요?
내생각대로 08.02
원래는 주말에 불러서 풀타임으로 2시간 받으려고 마음먹고있었는데 못참고 그냥 퇴근길에 불러버렸습니다

아가씨이쁜분으로 보내달라고 신신당부를 해서 그런가 진짜 이쁜분이 오셨네요 얼굴몸매뭐하나 빠지지않는분으로 오셨어요 아 이러면...주말에 또부르고싶잖아요ㅜㅜ

안되겠어요..시간을 내서라도 주말에 또불러야겠어요
윤서아 08.02
제가 진짜 후기 잘믿지도 않는데 여기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타업체들에 비해서.. 다른곳도 많은곳 있었지만 이름도 괜찮고 해서 불러봤습니다

후기 잘 안쓰는데 몇자 써보겠습니다

장점은 아가씨 괜찮으시고 마사지도 잘해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없는게 단점이네요 ㅎㅎ

다음에 또이용할테니 괜찮은분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치 08.02
마사지는 둘째치더라도 마인드도좋고 성격좋은관리사분이 제일인것같아요 얼굴은안보면그만인데 틱틱걸리면 마사지받으면서 짜증나잖아요 오늘미녀홈타이에서 받아보고 기분싹풀렸습니다
뉴비디치 08.02
사장님 코스설명감사합니다
제가 인터넷으로 확인해볼수있는데도

혹시나해서 사장님이랑 통화할때

코스랑 뭐가좋은지 쫌많이 물어봤던것같아요

바쁘셨을텐데 오래통화하는데 짜증한번안내시고 코스설명들어서 원하는코스로 받을수있었던것같아요 추천해주셨던 코스가 있었는데 아로마가받고싶어서 힐링코스로 받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나쁘지않았습니다^^
열정 08.02
진짜 돈만 있으면 고용하고 싶을 정도 온몸 곳곳이 다 시원해요. 시원하다는 표현으로 표현이 안될정도로 몸이 약간 붕뜬 느낌이네요. 원래 사람 몸이 이런가 싶을정도...ㅋㅋ

예약도 빠르게 해주시고 마사지사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끝나는 시간까지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데에 비해서 친절하니까 기분좋고 몸도 피로 쏵 풀리고 ㅎㅎ.. 팁을 드리지 못해서 죄송했네요. 담에 돈 많이 벌게되면 이용한 비용만큼 팁드릴 의향 있습니다.. 조만간 이 약속 지킬 수 있도록 돈 마니 벌어서 또 연락드릴게요.
탱글탱글 08.02
방금오셨던 관리사분 매력쩜
이때까지 진짜많이이용했는데 관리사분이 확마음에 들었던적은없었는데 오늘오셨던관리사분 지명도많으시고 손님들이다들좋아하신다고 하시더니 왜그런지알겠네요



처음봤을떄는 되게시크해보여서 말도못붙일것같았는데 인사도친절하게하시면서 먼저말도걸어주셔서 볼수록매력있는분이네요 굿입니다
컨저링2 08.02
다른곳은 어딘지는 말씀못드리지만 마사지부르면아줌마가올때도 있어서 진짜돈아깝고 승질났었는데 여기는 젊은20대아가씨가와서 좋았습니다



마사지도 나쁘지않게 잘해주시고 기분좋게해주셔서 만족도는 굉장히 높습니다 앞으로 자주이용할테니 사장님 번창하시고 망하시면안되요~
기프트 08.02
그전에오셨던분들은 한국말이아주서툴러서 대화하기참어려웠는데오늘오신분은 영어도잘하시고 한국말도어느정도하실줄알아서 좋았습니다 알아듣기라도 잘알아들으면 대화하는데어려움은없더라구요

아가씨들이랑 마사지받으면서 오래대화하고싶어용
리드 08.02
대충 조물딱 거리는게 아닌



정통 마사지의 향연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시원하게 풀립니다.



다들 받아보세요



여기는 컨셉도 다양하고 원하는 취향저격 마사지 쩝니다.



이름 듣고 우습게 봤는데



럭셔리 명품이 컨셉이네요



고급집니다. 추천 박습니다.
개코2 08.02
홈타이는 많이 안해봐서
힐링마사지가 뭐지?하면서
추천받고 받아봤어요
편안해지는게 중독성 강하네요
몸이 움찔움찔..ㅎㅎ
이쁜관리사님의 손길이 짜릿했어요
킹타이거즈 08.02
스파 좋아해서 샵가서 스파만받앗는데

처음 가입하고 아로마 받아봣는데

생각 이상으로 매우만족

다음에 부를때는

다른코스도 받아보겟습니다

어제아로마 받고 기절하고 잠듬ㅋㅋㅋ

여기 아로마 개잘함니다

저믿고 받아보셈

잠이그냥옵니더.
고독 08.02
홈타이 처음인데 진지하게 궁서체로 씁니다 

올까 했는데 기다리면 옴니다

현지인이 오는데 치유의 에너지가 느껴질 정도로 얼굴만 보면 실력 없어 보이는데, 오해할 미모입니다. 그런데 릴랙스감과 근육풀때 손맛이 좋습니다.

아직 어린 것 같은데 어떻게 이렇게 손맛이 좋은 걸까 잠시 생각했는데 어려서 맛있는 것 같다는 결론에 다다를때 저도 모르게 그녀의 손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외쳤습니다

이 손이 신의 손이로구나!!

하지만 그녀는 알아들었는지 못알아들었는지

알 수 없는 미소만~짓더군요.

결론은 가성비 좋고 만족도 높았습니다. 

오피스텔 살고 있는데 이곳저곳 찾아다니는 것보다 출장방문이 편할 때가 많을 것 같습니다. 친구들에게 출장 이야기 좀 들어서 한 번도 이용안했는데, 여긴 좀 상급인 것 같습니다. 또 부를 계획 100퍼 있습니다.
트할 08.02
주말인데도 빨리와주네요?

후기 보고 주말에 빨리 온다길래

한번 불러봤는데 빨리 와주네요 기다리는거 진짜 싫어해서 ㅋㅋ

아가씨 이쁘냐고 자꾸 귀찮을정도로 물어봤는데 ㅋㅋ

믿으셔도 된다고 하길래 속는셈 치고 불러보자 하고

불렀더니 저한테 온 ㅇㄱㅆ 는 참 이쁘고 괜찮네요

마사지도 잘하고

다음에 또 이용할생각 있음
스벅8 08.02
항상 이용하던곳이고 오늘은 관리사가 칭찬글좀 남겨달라해서 후기쓰러왔습니다

몇군데 이용해봤는데 여기가 제일 시간약속 잘지키고 많이 안늦고 관리사가 괜찮아서 여기로 정착했네요

딴데 바쁜데는 대충 해주는 경향이 있던데 여기는 안바빠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성심성의껏 잘해줍니다

한두푼도 아니고 나름 큰돈인데 돈값해주네요

매주 한번씩 꾸준히 이용중입니다
시크하고픈나야 08.02
업체 자체내에서도 분위기가 좋은지 마사지 해주시는분도 성격이 너무 쾌활하고 밝으신 것 같아요, 덕분에 기분더 덤으로 좋아졌구요, 1시간 내내 지겹지 않게 조금씩 말걸어주셔서 어색하지 않게 잘 즐긴 것 같아요 ㅎㅎ 몸 찌뿌둥할때 가끔씩 신청하려고하는데 돈없는게 한이네요 ㅠㅠ 친구랑 둘이 받았는데 양쪽 옆으로 누워서 너무 재밌었어요, 가능하면 혼자보다는 커플이나 친구랑 같이 받아보세요~ 재미진 추억으로 남을거에요.. 살짝 말이 안통해도 재밌습니다..ㅋㅋ시원한 마사지 종결샵 '미녀' 추천해용 ㅎㅎ
부띠끄 08.02
여름에는진짜 집에서 에아컨키고..
받는게최고인듯 ㅎㅎㅎ 끝나고서도
나가지않고 마무리된다는점이 참좋아요 ㅎㅎ
이런면에서보면 그랗게비싸지도않은거같고
종종이용하지만 항상만족하고받네요 ㅎㅎ
컴퍼니 08.02
여기를 이용한지 반년정도된거같은대

매번 ㅎㅎ 실망하지않아 좋습니다

오늘 더군다나 비가와서 .. 부르기죄송햇는대

그래도 잘마춰주셔서 항상만족하며 받네요 ㅎㅎㄹ

사장님 번창하세요 또부를게요
영주 08.02
정말좋았습니다^^

새까만친구시러해서 하얀분으로 부탁드렷는데



피부도하얗구 키도크고 늘씬한게 이쁘시네욯ㅎ



너무가냘퍼서 마사지하는내내 미안한마음이들정도엿는데



그래도 열심히해주시더군요ㅎㅎㅎ



마사지좀받다가 배고파져서 같이 라면끓여먹엇네요ㅎㅎ



완전 여친모드네요ㅎㅎ 여친이랑 집에서 데이트하는줄ㅎ



간만에 즐거운시간 보냇습니다 연장을못해서조금 아쉽긴햇지만



어쩔수없죠ㅠ 시간다끝나고 연장말씀드린거라



담부턴 미리 얘기할게요ㅎㅎ
본드 08.02
이쁘네요 ㅎㅎ 한국말도잘하고

무엇보다 한국말을 잘해서 애기하면서 마사지를

받을수있다는 장점아있어서 좋았어요

보통 영어로하거나 대롸가안통하기마련인대

여기는 그래도 말이잘통해서 잘받았던거같습니다
칸하 08.02
확실히 괜찮은 관리하시는분이 오네요

지방살아서 가끔씩 부르면 아줌마오고 그랬는데

서울이라 그런지 어리고 괜찮은 친구가오네요

마사지도 잘하고 좋았습니다

아가씨가 사근사근하니 애교많으니까

받는데 기분좋게 받은거같네요

다음에 출장오면 그때도 이용하겠습니다

오늘 고마웠습니다

아가씨 다리가 이쁘시네요 ㅎㅎㅎㅎ
디그다 02:04
어제강남에서 불렀던사람입니다

힐링코스추천해주셨는데 제가피부가약해서

그전에다른업체에서 오일썻다가 싸구려였는지

피부가한번뒤집어진적이있어서 타이받았어요

힐링이용하고 싶었는데 오일을 못써서

어쩔수없이 타이두시간받았습니다

제가발마사지집중해서혹시가능한지 말씀드렸는데

관리사분께서 괜찮다고웃으시면서 해주시는데

발피로가 풀리니까 머리까지 맑아진기분이네요

가끔이용하는데 여기또이용해야겠어요


 

 마사지365카테고리
놈시크
홍블리
인프라솔루션
영디자인
마사지365카톡
고객센터
마사지365 고객센터
 건마제휴 / 배너광고문의
 상담시간 : 오전 10시부터 ~ 오후 12시까지
 제휴문의 : 010ㆍ9188ㆍ7883
 카카오톡 : chs7883(인프라솔루션)
미녀홈케어
마사지365
홍블리
놈시크